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푸르른 신록이 청춘처럼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감사한 분들께 엘디프 작품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5월호입니다.
L'DIFF Original Caption
엘디프 오리지널 캡션 서비스
엘디프의 원화 브랜드 엘디프 오리지널이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견고하고 투명한 아크릴에 엘디프 고유의 디자인이 더해져 원화의 가치를 더욱 빛내는 작품 캡션을 만나보세요! 엘디프 오리지널 캡션은 원화를 구매하시는 모든 콜렉터님께 무료로 맞춤제작되어 제공됩니다. 원화를 소장하는 기쁨을 더욱 크게 누려보세요.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서선경 작가
서선경 작가는 선과 선, 색과 색을 쌓음으로써 비언어적 상상의 결과물을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캔버스 위에서 자유롭게 표출되는 색과 형태의 조합은 멋진 춤을 보는 듯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자연과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들을 만나보세요.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체리시 작가
<The Garden> Collection
깔끔하고 정돈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체리시 작가님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생기 가득한 보태니컬 아트 속에서 피어나는 봄을 느껴보세요. 공간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작품의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한주 작가
<햇빛 좋은 날> Collection
평범한 일상 속 소중한 순간에 따스한 시선을 더해 동화처럼 환상적인 장면을 그려내는 이한주 작가님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작품을 보고 있으면 우리의 삶도 매일 반복되지만 실은 특별한 것임을 깨닫게 되어요.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색채로 공간에 화사함을 더해보세요.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어느나래 작가 개인전 <몽중몽; Dream Within a Dream>
1. 전시명: 몽중몽; Dream Within a Dream
2. 장소: 하우스 서울 1층 카페 갤러리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백제고분로9길 5)
3. 일시: 2024년 4월 29일(월) ~ 2024년 5월 24일(금)
어느나래 작가의 세번째 개인전이 진행됩니다. 작가의 조형어법으로 새롭게 탄생한 초현실적인 자연과 그 속에 살고 있는 동물로 독창적인 유토피아를 창조했습니다.
김성하 작가 아트보다X크링갤러리 초대개인전 <내면의 빛은 마음의 보석이 되어>
1. 전시명: 내면의 빛은 마음의 보석이 되어
2. 장소: 카페 크링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4동 올림픽로 435)
3. 일시: 2024년 5월 1일(수) ~ 2024년 5월 15일(수)
사람은 하나의 우주이자, 빛.
자신과 세상의 빛을
인식하든 인식하지 못하든,
세상은 빛들이 모이고 흩어지고
축소되고 확산되며 확장하는 우주.
이번 전시에서는 작품들을 통해
자신 내면의 빛과 세상의 빛을 느끼고
사유해봄으로써,
각자 자신의 “내면의 빛”을
마주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제공하고자 했다.
- 작가 노트
안소영 작가 개인전 <우리가 다시 마주할 때; 아직 끝나지 않은 가장 먼 여행>
1. 전시명: 우리가 다시 마주할 때
2. 장소: 갤러리 X2 (서울 강남구 학동로 146 1층)
3. 일시: 2024년 5월 18일(토) ~ 2024년 6월 18일(화)
안소영 작가의 열 번째 개인전이 열립니다.
지나간 기억들의 흔적을 일기처럼 그려낸 자기만의 여행에 함께하길 바랍니다.
김성하 작가 조형아트서울 2024
1. 이벤트명: 조형아트서울 2024
2. 장소: 코엑스 B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3. 일시: 2024년 5월 23일(목) ~ 2024년 5월 26일(일)
조형아트서울은 조형예술(조각, 유리, 미디어아트, 설치, 회화) 아트페어를
코엑스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매년 색다른 주제로 신선한 공간구성과 다채로운 특별전을 기획하여
한국 미술 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조형예술의 대중화 기여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김성하 작가님의 작품을 조형아트서울 2024에서 만나보세요.
Collection of APRIL.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들
Review on APRIL.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신트라나무> - slowus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이**님
(2024. 04. 17.)
슬로우어스님 그림체를 평소에 너무 좋아했어요. :)
그래서 이번에 이사한 기념으로 장만했어요!
그림 하나로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지다니요!!
앞으로 집들이 선물로 무조건입니다.
<드립은 역시 아재드립이라는 라떼 부장 터키시 앙고라 고양이>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ktom*******님
(2024. 04. 04.)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기대하며 오길 기다렸는데 받자마자보니 사진과 똑같고 실물은 더 만족스러워요^^ 앞전에 다른 고양이는 30cm로 해서 좀 작았는데 50cm가 더 왕고양이라 크기가 커서 더더 귀여워요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고양이도 주문할게요!!
<너에게 가고 싶은 날> - 이슬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99*****님
(2024. 04. 05.)
현관에 걸어둘 부적 같은 그림을 찾다 이보다 좋을 순 없다 해서 구매 했어요. 돈과 귀신을 한방에 ㅋㅋ 조명까지 비춰주니 더 예뻐요.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2-Blue>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urb****님
(2024. 04. 12.)
나만의 미술관입니다 ^^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졌네요 행잉식물도 두개 걸어주니 기분 전환 되고 그림 너무 이뻐요 ❤️ ❤️ ❤️
<Girl with pink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콜렉터님
(2024. 04. 18.)
너무 예뻐요~ 생일인 저에게 선물한건데..너무 맘에 듭니다~ 큰 싸이즈로 선택한것은 현명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저희집에 너무 잘 어울리죠? 만족합니다! 포장은 너무 꼼꼼히 해주셔서 현관에서 박스 풀고 정리하는게 힘들 정도였어요! 다음에 다른 작품으로 꼭 재구매 할겁니다! 감사드려요~^^
Botanic Collection.
5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405thankmay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5.31.)을 받아보세요 :)
사적인 듯 예술적인, 덕업일치.
덕질의, 덕질에 의한, 덕질을 위한 칼럼
대출도 투자도 없이 예술 스타트업 하기
2023년 봄의 나는 '내가 무엇을 놓쳤을까?'를 늘 고민하며 스스로를 채찍질하고 있었지만 2024년 봄의 나는 '나는 충분히 잘 하고 있다'라고 스스로를 도닥일 수 있는 능력이 쬐끔 생기게 되었다고 하면 오늘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의 느낌이 전달 될까 싶다. 바로, '대출과 투자 없이 스타트업 하기'야. 일반적으로 '스타트업'은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고성장), 불확실성에 도전하지만(고위험), 돈은 잘 버는(고수익) 신생기업으로 정의돼. 그런데 요즘은 '혁신'이라는 단어가 대변하는 영역이 비단 기술 뿐만 아니라 사회 문제 해결, 새로운 시장 개척이나 새로운 유통 모델 제시 등 아이디어적인 측면도 커버하고 있어서 단순 유통, 제조와 같은 전통 오브 전통 사업만 아니라면 스타트업으로 분류될 가능성이 높아진 것 같아. 이렇게 '스타트업이라는 단어가 어디까지 커버치느냐'에 대해서는 여러 의견이 있을 수 있어. 그런데 '스타트업은 돈이 없다'라고 말하는 건... 웬만하면 이견이 없을 것 같아. 그러니 '대출 혹은 투자'(앞으론 '융투자' 혹은 '융투'라고 할게)는 스타트업과 늘 함께하는 그림자 같은 존재인 것이지. 그런데 융투 없이 스타트업을 한다? 그건 뭔가 문제(?)가 있는 게 분명해. 엘디프가 바로 그런 스타트업이야.
보수적이고 비판적인 자기 평가의 힘
어떤 사람들은 미래를 낙관적으로 보고 현재의 실패에 literally 영향을 받지 않기도 해. 참 멋져. 자신에 대한 풍부한 믿음이 있다 보니까 이 모든 것은 과정일 뿐이고, 나는 타인과 경쟁하는 것이 아닌 어제의 나와 경쟁해서 더 나은 오늘의 나를 만들면 된다고 생각하지. 자신의 단점보다는 장점에 초점을 맞추면서 일을 진행하는 타입의 사람들이다 보니 자신에 대한 타인의 평가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아. 무언가를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이번 건 지나갔고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올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너무너무 부러워하는 멘탈이야. 그런데 나는 그런 사람이 못 되더라고.
오늘은, 사업을 하면서 늘 내 옆에 함께하는 '실패'를 대하는 내 태도를 글감으로 삼아볼거야.
다소 기쁜 주제는 아니지만 (그리고 언제나처럼 아무도 읽지 않겠지만ㅋㅋㅋㅋ) 한 번 떠들어볼게!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