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어느새 봄 기운이 조금씩 돋아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따스한 날씨만큼 온기 가득한 매일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3월호입니다.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월 28일~3월 3일, 5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엘디프가 참가하여 다양한 아트에디션과 아트굿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페어에서는 엘디프의 주력 상품인 판화 외에도 작품을 바탕으로 한 아트굿즈를 다채롭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에요. 이번 행사가 리빙디자인페어인 만큼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티코스터, 테이블탑 에디션, 아트체어, 패션 스카프 등 다양한 리빙굿즈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고진이 작가
고진이 작가의 작품 속에는 서늘한 불꽃과 타오르는 빙하가 공존하는 듯합니다.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표현이 담긴 그림은 단 한 점으로도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모던한 감각의 추상화로 공간에 세련된 무드를 더해보세요.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김유라 작가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들> Collection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 익숙함이 사라지고 모든 것을 쉽게 지나치게 되는 사회를 살아가는 지금,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들'에 주목하는 김유라 작가님의 신작이 콜렉터즈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생각을 비우고 바라볼 때 알아챌 수 있는 자연의 움직임을 작품으로 만나보세요!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김성하 작가 <BANK ART FAIR>
1. 이벤트명: BANK ART FAIR
2. 장소: 롯데호텔 서울 2611호 아트보다 갤러리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3. 일시: 2024년 3월 07일(목) ~ 2024년 3월 10일(월)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작품이 만들어내는 예술 축제, 뱅크아트페어가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립니다. 다양한 문화적 소재와 예술 기법, 독특한 재료들로 이루어진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엘디프 아티스트 김성하 작가님의 작품은 2611호 아트보다 갤러리 부스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Collection of FEBRUARY.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들
Review on FEBRUAR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동**님
(2024. 02. 17.)
공사하고 들어온집에 이쁜그림 걸고싶어
한달이상 계속 찿아보기만 하던 참에
매력있고 맘에 쏙든 그림 발견하고
바로구매했어요
역쉬~~이 그림을 선택한 나에게 칭찬합니다
포인트 없는 밋밋했던 거실이 그림하나로
화사한 마법의 신기를 부리네요
진순님 감사해요
이 그림 끝까지 사랑할께요
Spring Collection.
3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403spring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3.31.)을 받아보세요 :)
사적인 듯 예술적인, 덕업일치.
덕질의, 덕질에 의한, 덕질을 위한 칼럼
설득에 지친 예술기업의 옹달샘, <글로벌 한류 트렌드 분석 보고서>
나 사실 글 쓰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 회사 일 처리하랴, 쌍둥이 키우랴 글 쓸 시간을 도저히 내지 못해서 아예 회사 업무로 만들었어. (덕업일치라고나 할까?) 자료를 발견하고 분석하고 토론하는 것도 변태적으로 좋아하는데 대학원 이후로 그럴 기회를 만들지 못했거든. 이젠 혼자라도 떠들어 보려고. 그러다 보니 매우 개인적인 생각을 드러내는 야욕을 보이게 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은데(그래서 사적인 듯하면서) 되도록 정신줄 붙잡고 엘디프와 엘디프가 속한 예술이라는 영역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 (어쨌든 예술적일거라는 말이지) 이 프로젝트 이름은 그래서 <사적인 듯 예술적인, 덕업일치>야.
나 혼자 재밌는 내용일 수도 있어서 좀 떨리지만 너도 재밌을지 모르니까 열심히 떠들어볼게!
예술기업 가치평가의 사생아, 저작권
벌써 두 번째 글을 쓰는구나. 나 지금 좀 대학생 때 레포트 밤새 썼던 그 때로 돌아간 기분이야. 아직 두 번 밖에 안 썼는데 벌써 숙제처럼 느껴지다니. 내가 글 쓰는 걸 좋아한다고 했던 말이 좀 무색해져. 참, 내 이름이 왜 양벼락인지 말했나? 인생이 벼락치기라서(오늘도 역시) 각설하고,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왔던 모 기관의 '현장간담회'에서 열심히 외면 당했던 나의 의견을 여기에라도 남겨보려고 해. 간담회는 우리 예술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융자 상품이 필요한가에 대한 주제로 논의를 하는 자리였는데, 나는 기업으로서 대출을 경험했던 적은 아직 없어서 내가 간담회에 가는 게 맞을지 다시 한 번 검토를 요청했고 대출 경험이 없더라도 자금 조달에 있어서 어려운 점이 있었다면 그 경험을 나눠주면 좋겠다고 하여서 참여하였어.
간담회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엇나간 이야기를 한 것일 수도 있지만, 나는 예술기업을 운영하면서 정말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두 번 세 번 피력했어.
예술기업의 가치평가에 저작권의 경제적 가치를 꼭 고려해 달라는 이야기야.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