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아침저녁으로 조금은 서늘하게 스치는 바람이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이 왔습니다.
변화하는 계절과 다가오는 추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9월호입니다.
L'Diff ORIGINAL
엘디프의 원화 브랜드, 엘디프 오리지널
2022년 8월 8일, 엘디프가 원화 브랜드 엘디프 오리지널을 론칭했습니다. 엘디프 오리지널에서 세상에 단 한 점 뿐인 엘디프 아티스트의 원화를 소장해보세요. 김유라, 민율, 박노을, 안소현, 이슬비, 차한별 총 여섯 작가님이 선사하는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작가의 유일한 원화를 소장한다는 특별함과 더불어 일반적인 갤러리보다 작가에게 더 많은 수익률을 보장한다는 점에서 엘디프의 기업 철학인 예술공정거래(Art Fair-trade)도 실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입니다.
Design London 2022 참가
London Design Festival 2022
런던에서 오는 9월 17일~25일 <London Design Festival 2022>이 열립니다. 엘디프는 이와 함께 개최되는 <Design London 2022>에 9월 21일~24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엘디프에게는 지난 2019년 <London Design Fair> 이후로 3년 만에 다시 찾게 되는 런던이어서 더욱 감회가 새로운데요, 그동안 쌓인 시간만큼 한층 다채로워진 K-Art의 매력을 한껏 펼치고 오겠습니다. 이번 페어는 엘디프의 기업 철학인 예술공정거래와 더불어 기존의 아트 에디션 및 아트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새롭게 론칭한 원화 브랜드인 엘디프 오리지널에 대해 알리는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관람객들께서 다양한 작가님들과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전시를 준비했습니다. 런던에 계시는 엘디피스트님들도 뵐 수 있는 기회여서 설레고 기대됩니다.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전희성 작가
매일 같은 디자인 업무를 하고 육아에 매진하던 와중에 무엇인가 내 것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잊고 있던 낙서를 하기 시작했고, 여러가지 상황을 그리다가 가장 애착이 갔던 육아 그림에 집중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 그림들을 지금까지 그리고 있습니다.
New L'DIFFist!
엘디프의 새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히조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아무래도 그림 작업을 하고 있기에, 판매 문의가 종종 오곤 하는데 함께 진행할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 협업 문의를 해오는 곳들이 제가 생각했을 때는 너무 상업적인 면에 치중되어 있어, 열심히 작업한 작품의 의미가 퇴색되어 버리진 않을까 하는 생각들이 많았거든요. 그러던 중 엘디프의 계정을 자연스레 알게 되어 보게 되기 시작했어요. 진행하고 계시는 활동과 그날의 짧은 기록을 자연스레 접하면서, 엘디프는 작가님들의 작업을 참 정성 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게 느껴졌어요. 엘디프라면 믿고 맡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그런 이미지가 저에게 그려졌거든요. 그래서 먼저 용기를 내어 메시지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히조 작가
<DUET> Collection
내 곁을 지켜주는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나에게 고마운 존재들을 그려낸 히조 작가님의 에디션을 이제 엘디프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히조 작가님은 그림은 물론이고 글로도 작품 활동을 하시는데요, 그래서인지 그림 속에 스토리가 담겨있는 느낌입니다. 다양한 자연과 인물이 어우러진 장면 속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을까 궁금증을 자아내는 작품들이 매력적이에요. 히조 작가님의 Collection 엘디프에서 만나보세요 :)
"6월의 어느 날 제주도에서 도로를 따라 달리다가 만개한 금계국을 보고 차를 멈췄어요. 가득 차 있는 금계국밭에 어느 한 부분만 베어낸 듯 금계국이 아닌 푸른 잎으로 무성했어요. 누군가, 폭 눌러앉아 있다가 간 듯 보이는 장면을 사진에 담아놓았습니다. 서울에 돌아와서 ‘나의 삶을 따듯하게 안아주는 누군가’를 주제로 작업할 때 꺼내어 보았던 장면이에요. 금계국이 비어있던 곳엔 서로를 감싸고 있는 연인을 그려 넣었습니다."
- 히조 작가 작품 노트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조정은·최승윤 작가 2인전 <함께 그리는 무지개>
1. 전시명: 조정은·최승윤 작가 2인전 <함께 그리는 무지개>
2. 장소: 청엠아트컴퍼니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5길 66)
3. 일시: 2022년 9월 1일 ~ 9월 30일 11시-18시(월요일, 추석 연휴 휴관)
부부 작가 조정은·최승윤의 2인전이 9월 한 달 동안 청엠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립니다. 빛과 물방울이 만나 아름다운 빛의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무지개처럼 두 작가가 만나 그리는 합동 작업의
스펙트럼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김윤경 작가 <2022 Kiaf SEOUL>
1. 전시명: <2022 Kiaf SEOUL>
2. 장소: 코엑스 A홀 A15 부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3. 일시: 2022년 9월 2일 ~ 9월 6일
하반기 국내 미술계의 가장 큰 행사인 한국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가 제21회 열립니다.
특히 올해는 세계 3대 아트 페어 중 하나인 프리즈와 아시아 최초로 공동 개최됩니다.
김윤경 작가의 대표작 및 신작들은 본화랑 부스를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ollection of AUGUST.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들
Review on AUGUST.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완벽주의자 책상청소부 고양이>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aha****님
(2022. 08. 16.)
고양이가 계속 선반 옆을 통해 올라가 위에 있는걸 떨구려고 해서 막을 방법을 찾던 중 완벽한 포스터를 발견해서 당장 주문했습니다. 고양이를 훌륭하게 막고있는 중입니다.
<Family> - 김유라 작가
<저녁노을>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hit*****님
(2022. 08. 14.)
색감이 너무 예뻐서 보고 있으면 꼭 일몰이나 여명을 보고 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블랙 메탈 프레임으로 했는데 다른 색상의 프레임 적용하는 것 보다 작품에 훨씬 집중하기 좋은 것 같고 프레임이 튀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소파에서 마주보는 아트월 쪽 벽면 위쪽에 달아서 소파에 앉아서 감상이 가능하도록 설치하였는데 소파에 앉아서 편안히 감상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작품에 조명을 비출 때에는 너무 포인트로 비추면 유리 반사도 되고 은은한 감성이 없어질 것 같아서 주변에 간접조명으로 적용하였는데 확실히 포인트 조명보다는 주변에 간접조명을 줘서 은은하게 감상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csk***님
(2022. 08. 15.)
집에 가릴 게 있어서 두께 4센치의 캔버스 액자를 찾고 있었는데 흔치 않아서 고민 중이었어요.
가리개용 액자 제작 업체는 있지만 공산품 느낌이 싫어서 오래 찾아다녔는데 딱 여기서 찾았어요.
코엑스에서 본 작품들이 다 좋아서 고민이었는데 직원분이 카톡 상담해주셔서 원하는 범위에서 빠르게 고를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에 요청사항 때문에 전화도 주시고 내내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구매했어요.
이 그림은 액자로 전시된 걸 봤었는데 꽃잎의 강력한 붓질과 버건디와 블랙, 노랑과 초록의 조화가 좋아서 한참 들여다 봤었어요.
액자 때문에 글로시한 느낌이었는데 제가 산 캔버스는 매트한 느낌이라 빈티지 느낌이 더 살아서 만족합니다. 집이 화이트, 우드라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차가운 조명 아래와 따뜻한 조명 아래에 느낌이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따뜻한 조명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자기 전에 바라보면 행복하고 충만한 감정이 듭니다.
캔버스 그림 작은 사이즈도 많이 내주시면 좋겠어요.
<We are waiting for spring> - 김유라 작가
카카오채널 문**님
(2022. 08. 27.)
작품은 잘 도착했어요
한땀 한땀 작가님의 정성이
가득한 포장에 또 감동
올 봄 작가님 전시회 갔었어요
오사카 한규백화점에서
이 그림을 보고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보기만 하고 돌아와서
후회를 했었답니다
결국 이 아이는 저랑 운명이었구나 하는 느낌 ?
우연히 엘디프를 방문하게 되었고
또 그곳에서 해바라기를 보다가
이 작품을 접하게 되어
제 품으로 오게 된 요 아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해마다 짧은 봄을 만끽하기 위해
추운 겨울을 이겨 내고
온갖 푸르름과 한해를 시작하는 봄은 저에게 기다림과 희망을 가져다 주는 에너지
그런 작품을 만나게 된 저는 행운이라 생각하며
맬 맬 집에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올해도 남은 시간 다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작가님과 도와주신 엘디프님께
감사드리며
고베에서 아지메가 인사 보냅니다
Fall Collection.
9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208ldndf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9.30.)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