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콜렉터분들이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1월호입니다.

엘디프 신규 패션 아트 굿즈 출시

엘디프에서 첫 패션 아트 굿즈 스카프를 시범 출시하였습니다. 안소현 작가님의 <화분의 방>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해외 명품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100% 실크 스카프 제작소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 브랜드의 명품 스카프에 버금가는 퀄리티로 제작했다고 자부합니다 :) 이번 경험을 토대로 2022년에는 포스터와 액자, 일상 오브제를 넘어 패션까지 작가님들의 작품을 더 다양한 방법으로 세상에 알릴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더 많은 일상의 순간을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llection of DEC.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공중의 꽃 캔버스 에디션>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공항 여행의 설레임이 시작되는 곳 - 1 > - Bond St.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제주 풍경>

- 시즈닝그라피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나는 절대 안취햇다는 고양이>

- Bond St.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Vacation>

- Slowus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아를 꿈을 품은 노란 집>

- 라무 작가

Review on DEC.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angl*****님

(2021. 12. 01.)


저는 이 그림을 동네에 새로 생긴 카페에서 처음 만났어요. 선명한 붉은 색과 노오란 튤립이 시선을 끌었죠. 그림을 잘은 모르지만 이상하게 계속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찾았던 그 카페 커피 맛이 좋아 단골이 됐고 갈 때 마다 커피를 기다리면서 그림을 바라봤어요 어떤 날은 꽃을 선물 하러 걸어 가는 여자의 모습 같기도 하고 여자의 표정을 볼 수는 없지만 어떤 날은 꽃을 받고 기뻐하는 여자의 모습 같아 보이기도 했어요. 어떤 이유에서든 저 그림속 여인이 설레이고 기쁠 것 같아서 그림을 보는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사를 앞두고 있었던 터라 이사가면 걸으려고 찜해두었다가 드디어 오늘 걸었네요^^ 제가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식탁위)에 걸었어요. 이사 오면서 자주 가던 카페를 이제는 가기 어려워졌는데 오랜만에 봐도 여전히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이네요.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화분의 방 스카프 에디션> - 안소현 작가
홈페이지 ji********님

(2021. 12. 26) 


너무 맘에 들어요~~ 안소현작가님 팬이예요!

<제주도>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minj*******

(2021. 12. 02.)


세상에 너무 이쁘고 따뜻한 그림이에요! 여행때마다 각 나라 그림 모으는게 취미였는데 정작 우리나라 그림은 한번도 구매 한 적이 없더라고요. 이번에 이사하면서 쇼파 위에 걸어 놓을 그림을 한달동안 찾아 헤메이다 드디어 발견한 그림이 이 그림입니다. 창 밖 뷰가 무색 할 정도로 구름이 너무 이쁘고 상쾌한 그림이네요. 20평대 거실에 70x70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오히려 정사각형이라 안정적인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집이 밝아진 느낌이에요.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memb****

(2021. 12. 02.)


엘디프의 몇가지 그림을 유심히 보다가 이번 그림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3일후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제일 먼저 보내주시는 보증서와 제품 관련 프린트 내용들이 품질과 제품에 대해 더욱 신뢰감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색감은 모니터와는 약간 차이는 있지만 래드칼라와 엘로우 칼라의 강한 발색은 고급스러움으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항상 예쁜 튜울립을 선물받는 기분 좋은 그림 입니다.^^

<미니멀 해바라기> -  체리시 작가

홈페이지  ju********님

(2021. 12. 08.)


이루 말할수 없는 행복감을 주는 그림이에요. 집에 해바라기 그림이 좋다고 해서 알아보던 중에 발견했는데 보자마자 아! 이 그림이다! 싶었거든요. 뭔가 바라보고 있으면 포근한 기분도 들고 새로 인테리어한 집에 너무나 깔끔하게 어우러져서 오랫동안 사랑 받을 그림이 될거 같아요.

<나의 숲속> - 유지언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happ*******님

(2021. 12. 02.)


너무 예쁜 그림. 집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

<나는 절대 안취했다는 고양이> - Bond St.

엘디프 아트윈도 baby***

(2021. 12. 18.)

꼼꼼한포장 고마워요!

Winter Collection.

 

1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2dJANcv21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1.31.)을 받아보세요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최승윤 작가

그림이 좋아서 미대에 진학하긴 했지만 대학생활에서 작품 활동은 내겐 늘 너무 어려웠었다. 작업에 대한 욕심은 있었지만 작가가 되는 건 어리석은 꿈이라고 느껴서 항상 미술 선생님이나 디자인 회사에 취업해야 한다는 생각이었다. 그러다 대학교 4학년 시절 내 작품이 공모전에 당선되고 외부에 전시가 되면서 모르는 누군가가 내 그림을 전시장에서 감상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큰 성취감과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다. 그 계기로 작업 활동은 내 기준에선 다른 어떤 것 과도 비교가 되지 않는 큰 의미 있는 활동이라고 느꼈고 꾸준히 그림을 그리고 전시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안소현 작가

화분의 방 Scarf Edition


안소현 작가님의 인기작 <화분의 방>이 77부 한정판 스카프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카프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화분의 방>은 이미 엘디프에서 100개 한정판 페이퍼/캔버스/디아섹 에디션 액자로 판매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100개 에디션 중 50개 수량의 페이퍼 에디션은 출시 이후 금세 품절이 되었고, 현재는 캔버스/디아섹 버전으로만 아주 소량의 에디션만 남아있습니다. 곧 액자 형태의 에디션은 전량 품절이 되기에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안소현 작가님의 <화분의 방>을 특별하게 기억하고 또 생활속에서 감상하며 사용할 수 있는 스카프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제작 스펙 국내/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스카프를 제작하는 3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실크 스카프입니다
. - 소재: 100% 실크 - 크기: 100cm x 100cm
- 정품보증서(작가님 친필 사인 및 에디션 넘버가 기입)
-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
 

안소현 작가

Universe Collection


자연이 건네는 아름다운 인사로 온 마음이 포근해지는 안소현 작가님의 신작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광활한 우주 속에 떠 있는 단 하나의 개체가 담긴 이번 Universe Collection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순간 매료되어 마치 온 우주에 대상과 나 단 둘이 있는 것만 같은 그 순간이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자연물의 아름다움을 오롯이 그리고 온전하게 느껴 볼 수 있도록 단 하나의 생명체만을 아주 고요한 우주속에 두고 이를 더 깊게 그리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시라고 작가님이 따뜻한 마음으로 소박한 의자를 함께 내어주신 것 같습니다. 이번 콜렉션은 100부 한정판으로 원화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캔버스 에디션과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작가의 친필 사인과 에디션 넘버링이 기입된 페이퍼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출시 되었어요. 따뜻하고 아름다운 안소현 작가님의 신작 어서 구경오세요😍
 

이한주 작가

현실에서 만나는 찰나의 동화 Collection

아시아프에서 만난 환상적인 색감의 이한주 작가님의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실에서 만나는 찰나의 동화같은 순간들이 담긴 이번 Collection은 공간을 분위기를 더욱 포근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 같은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들이 가진 존재의 중요성과 어떤 찰나에 포착된 지나간 시간이 가져다주는 특별함을 느끼며 작업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에 따스한 시각으로 숨을 불어넣고, 부드러운 빛과 예쁜 색을 칠해 우리의 일상도 동화처럼, 또는 동화 속 주인공처럼 특별한 것임을 전하고자 합니다. 매일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이지만 화면 속에서나마 아름다운 곳으로 여행을 가고 찬찬한 여유를 누리는 기분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이한주 작가 작품 노트 중 이한주 작가님의 멋진 작품들로 작은 여행을 함께 떠나요😻

조해리 작가

행복한 家 Collection

엘디프의 자랑스러운 동양화 아티스트, 조해리 작가님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신작은 작가님의 2021년 개인전 ‘행복한가(幸福限歌, The songs of defining happiness)’에서 선보였던 작품들이 많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잠에서 깨고, 생활하고, 휴식하는 일상이 들어있기도 하고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성탄절의 기억이 이제는 아이들을 위해 새롭게 만들어가는 성탄절의 모습으로 담겨있기도 합니다. 고즈넉한 가정의 모습이 담겨있는 조해리 작가님의 신작, 엘디프 홈페이지에서 감상해보세요 :)

'행복한가(幸福限歌, The songs of defining happiness)’는 '행복이 무엇인지 이야기하는 노래'라는 뜻을 가진 제목인 동시에 "행복한가?"라고 묻고 있습니다. 행복은 쾌락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겹겹이 쌓인 시간과 사건들 속에서 문득 다가옵니다. - 조해리 작가 작품 노트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이향지 작가 그룹전

1. 전시명: 신년 특집 스몰 페어
2. 일시: 2022년 1월 24일~2월 6일

3. 장소: 숲갤러리

이향지 작가님은 25명의 작가로 선정 초대 되어 숲 갤러리에서 작은 페어가 열릴 예정입니다.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