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나란히 붙은 동그라미 두 개가 통통한 수박처럼 보이는 8월이 왔습니다.
모든 분들이 무더위에 지치지 않고 힘내시길 바라요.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8월호입니다.

두릭스 X 엘디프,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기획 전시

2022년 7월 7일~10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두릭스와 협업하여 엘디프의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두릭스는 독일 하네뮬레 디지털 파인아트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사진·예술계의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는데요, 이번 페어의 두릭스 전시 부스에서 엘디프의 엄선된 아트 에디션 여섯 점을 실물로 보여드릴 수 있었습니다. 엘디프의 작품들을 두릭스의 프리미엄 지클레 인쇄로 제작해 그림을 보다 원화에 가깝게 보여드리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페어를 관람해주시고 응원 보내주신 모든 엘디피스트님들께 감사합니다.

2022 공간디자인페어 부스 전시 참가

2022년 7월 28일~31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공간디자인페어>에 참가하여 엘디프의 다채로운 아트 콜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페어는 공간의 기획부터 디자인, 제품 등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는데요, 엘디프는 부스 중앙에 캔버스 에디션으로 중심을 잡아주고 좌우로 페이퍼 에디션과 세라믹 오브제를 배치해 공간별로 어울리는 아트 디렉팅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전시를 준비했습니다.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엘디피스트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디딤 작가

필명인 디딤은 ‘딛다’에서 가져왔습니다. 오늘을 딛고 산다라는 의미를 담고 싶었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은 하루일 수도 있겠지만 도망가지 않고 살아가기 위한 마음입니다. 어려서부터 작가의 꿈은 꾸었지만 현실과의 타협이라는 미명 아래 그림은 미뤄 두었습니다. 그랬더니 꿈을 꿈으로만 남겨둔 기성세대가 되어있었습니다. 퇴사 후 집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문득 “내가 꿈을 이루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렸을 때 꿈은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되는 것이었지 그림으로 돈을 버는 사람이 아니었으니까요. 그래서 ‘(이미)디딤’이라는 완료의 느낌이 나는 낱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림으로 돈을 버는 사람이 되는 건 어른이 된 후의 꿈이었고 지금은 그 꿈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김영진 작가

<함께하는 정원> Collection


김영진 작가님의 자유소생도 시리즈 중 6종을 대형 캔버스 에디션으로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신규 에디션은 전시장의 원화 느낌을 그대로 담기 위해 대형 캔버스에 원목 프레임을 표구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콜렉션 이름 그대로 캔버스 속 <함께하는 정원>에 활짝 피어난 꽃들과 따뜻한 메시지가 공간 전체를 온화하고 화사하게 바꿔주는 느낌이에요.💐

"<자유소생도> 연작의 계기는 미시세계의 밝은 형상들을 심층적으로 바라보고자 시작하게 되었다. 주된 모티브는 늘 우리 곁에 피어있는 이름 모를 들꽃으로, 변두리 또는 인식 이외에 공간에서 묵묵히 자라나는 생명력이야말로 참된 삶의 주인이 아닌가 생각되어 이와 같은 지점을 인간의 삶에 투영시키고 있다."
 - 김영진 작가 작품 노트 중

천윤화 작가

<SPACE BUILDER> Collection


현재는 호주에 계시지만 마음만은 항상 곁에 있는 천윤화 작가님의 새로운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천윤화 작가님의 작품은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선들을 통해 새로운 공간을 창조해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번 신규 에디션은 멋진 색감과 조형을 대형 캔버스와 원목 액자에 담은 콜렉터즈 에디션 7점, 그리고 일상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예술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오픈 에디션 4점으로 구성해 준비했습니다.🤩 콜렉션 이름인 <Space Builder>라는 말 그대로, 다양한 직선이 만들어내는 조형미가 만들어내는 공간 속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나의 작업은 도시의 건물이 만들어내는 수많은 직선들과 그 안에서 겪었던 개인적인 경험에서 시작되었다. 이러한 끊임없이 겹쳐지는 수직 수평의 3차원 세상을 평면인 나무 판넬 위에 재현하고자 했다. 건축제도용 자로 그려지고 이어지는 패턴들은 나름의 공간을 구축하여 배경색과 함께 마치 3차원의 세계인듯 눈속임을 한다."

 - 천윤화 작가 작품 노트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강지현 작가 개인전

1. 전시명: 강지현 작가 개인전
2. 장소: 갤러리 두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3-18 경원빌딩 B1)
3. 일시: 2022년 8월 22일 ~ 8월 31일 11시-18시

자연조명과 인공조명이 같이 어우러지는 시간.

그곳엔 뚜렷한 그림자의 흔적과 빛의 잔상이 드러난다. 창문 밖으로 나오는 빛은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흔적이며 온기이다. 무심히 지나치는 낡은 건물들 속에는 수많은 조명들이 누구보다 강렬한 빛을 내뿜으면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있었다. 그들을 현재를 살아가며 빛을 밝히는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바라보고자 한다. 이렇게 항상 이 자리에 존재하지만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풍경들에 존재가치를 부여하고 캄캄한 건물에 빛을 심어줌으로써 내가 이곳에서 느꼈던 생동감을 묘사했다. 밤이 깊어지기 전, 싱그러운 빛은 점차 푸른 밤의 옷을 입는다.

김윤경 작가 <2022 서울모던아트쇼>

1. 전시명: <2022 Seoul Modern Art Show>
2. 장소: 성수동 S factory A동 전관, D동 1층 (서울 성동구 연무장15길 11)
3. 일시: 2022년 8월 24일 ~ 8월 28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연기되었던 2021년 서울모던아트쇼가 2022년 8월 2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됩니다. 개최 첫날인 8월 24일은 VIP&Press Preview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일반 방문객 관람은 8월 25일(목)부터 8월 28일(일)까지 진행됩니다.


어느나래 작가 예술의전당 <청년미술상점>

1. 전시명: 예술의전당 <청년미술상점>
2. 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3. 일시: 2022년 8월 25일 ~ 8월 31일 10시-18시(월요일 휴관)

예술의 전당에서 출범한 <청년미술상점>은 국내 청년작가들이 릴레이로 직접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는 상점이다.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이 공모를 통해 선정되고 한가람미술관 1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시민들은 작가로부터 작품의 의미나 제작 과정을 생생하게 직접 듣고 작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성호 작가 뷰티플레이 에코展갤러리 상설 전시

1. 전시명: 서성호 작가 뷰티플레이 에코展갤러리 상설 전시
2. 장소: 명동 뷰티플레이 (서울 중구 명동길 73 3층)
3. 일시: 2022년 8월 1일 ~ 8월 31일

뷰티플레이 K-뷰티 체험홍보관 에코展갤러리에서 여름, 휴가, 바캉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됩니다. 뷰티플레이에서 서성호 작가님의 작품을 감상하시며 시원한 여름 휴가철 바캉스 계획 세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문경 작가 초대 개인전 <행복한 정원>

1. 전시명: <행복한 정원>
2. 장소: 아난티코드 살롱 드 이터널저니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007-90)
3. 일시: 2022년 7월 19일(화) ~ 8월 31일(수)

행복이 가득한 동화 속 정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나무의 싱그러움, 그 사이로 지나가는 바람의 숨결, 아낌없이 따스한 기운을 주는 따뜻한 햇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따뜻하고 밝은 동화적 상상을 캔버스에 담는 문경 작가의 작품을 통해 편안함과 행복한 분위기를 선보입니다.


문경 작가 초대 개인전 <여름동화>

1. 전시명: <여름동화>
2. 장소: 인사동 마루아트센터 4관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35-6 3F, 1F, B1 마루아트센터)
3. 일시: 2022년 7월 27일(수) ~ 8월 8일(월)

여름의 한가운데 천진난만한 동물들과 함께 떠나는 동화속으로의 여행.

대자연이 선사하는 싱그러운 밝은 에너지 속으로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름 동화속으로의 여행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Collection of JULY.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SCARF>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테이블 야자>

 - 체리시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Illusion 46>

 - 최윤정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곰하트> 

- 시호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버드나무>

- 맨발나무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마오리소포라>

- 체리시 작가

Review on JUL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turb*****

(2022. 07. 12.)


완벽한 포장이었습니다. 4개의 모서리 보호대, 뽁뽁이에 싸여 유리주의 박스에 포장온 상품은 제가 주문을 했음에도 선물받은 느낌이었습니다. 가지런히 정품보증서 위에 꼭꼬핀 3개의 느낌도 그림을 개봉하는 내내 꼼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성스런 포장 감사합니다 :) 전에 있던 그림을 내리고 진순 작가님의 작품을 거는 순간 색감과 붓터치 느낌 매일 꽃을 보는 느낌 너무 좋습니다. 전 그림과 비교하자면 엘디프에서 액자에 아크릴 해주는 이유도 알게 되었고요. 전 그림이 습도 환경 때문에 액자가 틀어지는 현상과 변하는 현상을 느껴서 빛반사를 포기하고 아크릴액자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전문가가 하라는 이유가 다 있겠죠~~^^ 온가족이 거실에 들어오는순간 대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진순작가님 그림 수집할 듯합니다. 대형사이즈로 선택하길 잘한거 같습니다. 그림 많이 홍보중입니다. 다들 칭찬중이고요^^ 다음에도 엘디프에서 그림 선정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그림 배송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끼> - 마가징 피토레스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sth********님

(2022. 07. 07.) 


예쁩니다. 드로잉 느낌의 작품을 사고 싶었는데 유행하는 드로잉들에 비해 좀더 특별한 느낌이 들어요.

<저녁노을>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now********

(2022. 07. 09.)


풍경이 따뜻해서 좋아요~^^

<Blue Flower>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marl****님

(2022. 07. 10.)


사이즈 참조하세요 커서 좋아요

<너에게 가고 싶은 날> - 이슬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lett****

(2022. 07. 14.)

여기 그림은 제 취향인 게 많아 좋아요. 이번엔 집이 아니고 제 작은 교습소인데요. 시계를 걸어놓자니 학생들이 보는게 신경쓰일꺼 같아 이 액자를 걸었어요. 사진상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충분히 포인트가 되는 크기고 이뻐요. 저 부엉이가 제게도 행운을 가져다 주면 좋겠네요. ㅎㅎ

<찌옹이 냥모찌>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anna******님
 (2022. 07. 22.)


자개장 인테리어 중입니다. 자개장의 어두운 진중함에 이 작품의 단아한 귀여움이 포인트로 잘 어우러지네요. 그림은 한점만 사서 각 방당 인테리어가 겹치지 않게 하는데 이 작품은 더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드네요. ㅎ

<Red Garden Mobile> - 진솔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ani***님

(2022. 07. 24.)


거실 작은 창 옆에 달았어요. 너무 이뻐요!!

Summer Collection.

 

8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208nssnd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8.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